삶의 지혜와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마음의 눈으로 보고자, 눈에 보이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것까지 기록하고자합니다.

봉사활동

대경상록그린봉사단 2023-3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 및 자원봉사 자체 교육

노촌魯村 2023. 3. 23. 21:14

대경상록그린봉사단 2023-3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 및 자원봉사 자체 교육

일시 : 2023년 3월 23일(목) 10:30 – 14:30

장소 : 대경상록자원봉사단 회의실 및 경북대학교 부속초등학교 정문

  대경상록자원봉사단(총단장 하종성)의 대경상록그린봉사단(단장 임영태)은 2023년 3월 자체자원봉사교육을 대경상록자원봉사단 회의실에 실시하고, 오찬 간담회 개최 후 경북대학교 부속초등학교 정문에서 초등학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을 하였다.

  특히 이날은 오랜 가뭄의 우중雨中에도 불구하고 자체교육과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에 회원 15명이 참여하였다.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에서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책가방에 부착하는 작은 야광 플라스틱판과 호루라기 그리고 물티슈를 나누어주었다.

  대경상록그린봉사단의 임영태 단장은 “우중에도 불구하고 참여하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은 경대 사범대학 부속초등학교 정문에서 초등학생 하교 시간에 맞추어 야광 플라스틱과 호루라기 그리고 물티슈를 나누어주고자 합니다. 초등학생에 배부할 때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추어 주시고, 기다리는 학부형에게도 배부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고 말하였다.

자원봉사 자체교육
배부 물품 준비
배부 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