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와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마음의 눈으로 보고자, 눈에 보이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것까지 기록하고자합니다.

나라 밖(국외)/미국

죽음의 계곡, 데스밸리(Death Valley)

노촌魯村 2014. 1. 1. 12:27
           
           

네바다주 국립공원 National parks

실버 스테이트의 주립 공원, 유적지, 캠핑장을 비롯한 70곳이 넘는 레크리에이션 지역은 모험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꿈의 놀이동산이 될 것이다. 특히 너무나 멋진 두 곳의 국립 공원은 네바다의 무한한 매력을 실감하게 해 준다.
이름만 보고 지나치면 후회하는 곳인 데쓰 밸리 국립 공원(Death Valley National Park)은 모래 언덕, 형형색색의 바위, 아름다운 협곡들로 가득하다. 3백 4십만 에이커에 달하는 이 방대한 국립공원은 용감한 도전자들에게 경이로운 과거의 신비를 내보여준다. 석탄 가마, 고스트 타운, 암벽화, 고대의 쇼숀족 인디언의 자취는 물론, 헬스 게이트(Hell's Gate), 스타베이션 캐니언(Starvation Canyon), 코핀 파크(Coffin Peak), 퓨네럴 마운틴(Funeral Mountains) 등 죽음의 계곡(Death Valley)라는 이름을 실감하게 하는 곳도 도처에 있다.
그레이트 베이즌 국립 공원(Great Basin National Park)은 아름다운 소나무 숲, 우뚝 솟은 산봉우리들, 리만 케이브(Lehman Caves) 등 빼어난 경관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도보 여행자, 등산객, 모험가들의 캠핑장이자 쉼터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