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와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마음의 눈으로 보고자, 눈에 보이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것까지 기록하고자합니다.

기타/ 이 생각 저 생각

2019 대구통일박람회(시즌2) 대경상록자원봉사단 축하공연 - 상록해피우쿨연주단. 대경상록색소폰 연주단 -

노촌魯村 2019. 5. 12. 05:02


2019 대구통일박람회(시즌2) 상록해피우쿨연주단 축하공연


일시 :  2019년 5월 11일(토)

장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기념공원 달구벌대종 앞 광장


  통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통일의지를 결집하기 위한 전국 유일의 통일박람회가 대구에서 열렸다.

  올해 2회째인 박람회는 '대구에서 만나는 남북 문화여행'을 주제로 북한 문화와 실상을 느낄 수 있는 전시·체험존을 운영 및 대구지역 통일 관련 22개 기관·단체가 참여해 축하공연, 통일단체 부스운영, 평화통일 엽서만들기 대회, 시민참여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시민들에게 북한을 바로 알리고 평화통일을 실감할 수 있는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공무원연금공단 대구지부(지부장 백동기) 대경상록자원봉사단(단장 최상순)의 상록해피우쿨연주단과 대경상록색소폰연주단은  5월 11일(토) 15:00부터 50여 분 동안 축하 공연을 하였다.

  상록해피우쿨연주단의 축하공연 곡명은 <반갑습니다. 휘파람. 나는 행복한 사람. 멋진 인생. 찔레꽃>을 연주하였고,  대경상록색소폰연주단의 축하공연 곡명은 <우리의 소원. 눈물 젖은 두만강. 군밤타령. 베사메무쵸. 아모르 파티>을 연주하여 관객으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상록해피우쿨연주단 공연 모습


상록해피우쿨연주단의 축하공연 곡명은 <반갑습니다. 휘파람. 나는 행복한 사람. 멋진 인생. 찔레꽃>을 연주하였다.






 

대경상록색소폰연주단 공연 모습 

대경상록색소폰연주단의 축하공연 곡명은 <우리의 소원. 눈물 젖은 두만강. 군밤타령. 베사메무쵸. 아모르 파티>을 연주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