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와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마음의 눈으로 보고자, 눈에 보이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것까지 기록하고자합니다.

나라 밖(국외)/체코

프라하 성 (체코어:프라슈스키 흐라트 Pražský hrad)

노촌魯村 2010. 10. 23. 21:36

 

 프라하 성 (체코어:프라슈스키 흐라트 Pražský hrad)의 입장권

 프라하 성 (체코어:프라슈스키 흐라트 Pražský hrad) 가는 길 양편으로 우리나라의 삼성과 현대의 광고가 가로등에 걸려있었다.

 

 

 

 

 

 

 

 

 

 

프라하 성 (체코어:프라슈스키 흐라트 Pražský hrad)은 체코의 수도인 프라하에 블타바 강의 서쪽 언덕에 자리 잡고 있는 성으로 프라하의 초기 역사부터 존재해 왔으며 프라하의 상징이자 체코의 상징이다. 체코의 왕들과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들이 이곳에서 통치를 했으며 현재는 체코 공화국의 대통령 관저가 이곳에 자리잡고 있다. 프라하 성은 기네스북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큰 옛성이다 . 길이는 약 570 미터, 폭은 약 130 미터에 달한다.

 

 

 

 

 

 

 

 

 

 

 

 

 

 

 

 

 

 

 프라하 성 (체코어:프라슈스키 흐라트 Pražský hrad)의 보초 교대를 관람하기 위하여 온 체코 어린이

 

 

 

 

 

 

 

 

 

 

 

 

 

 

 

 

 교대 의식을 보고 박수치는 체코 어린이

 교대 의식 후 기념 촬영하는 체코 어린이

 

 기념 사진 한 장

 

 

 

 

 

 

 

 

 

 

 

 

 프라하 성 (체코어:프라슈스키 흐라트 Pražský hrad)에서 본 프라하 (위의 사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사진이 ...)

  프라하 성 (체코어:프라슈스키 흐라트 Pražský hrad)에서 본 프라하 (위의 사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사진이 ...) 

 

'나라 밖(국외) > 체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라하 거리  (0) 2010.10.23
성 비투스 대성당 (Katedrála svatého Víta)  (0) 2010.10.23
화약탑  (0) 2010.10.23
틴 교회(Kostal Matky Bozi pred Tynem).얀후스 동상(Pomni Jana Husa)  (0) 2010.10.23
카를교  (0) 2010.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