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와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마음의 눈으로 보고자, 눈에 보이는 것은 물론 보이지 않는 것까지 기록하고자합니다.

봉사활동

합창단은빛메아리(제17회 정기연주회)과 빛나라중창단 함께(외갓길.엄마야 누나야.섬집 아기)

노촌魯村 2024. 11. 10. 00:11

합창단 은빛메아리는 60세 이상의 노인으로 구성된 합창단이다. 노인은 일을 그만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도덕성을 높이고 가정과 사회 질서를 확립하여 나라 사랑의 기풍을 진작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이러한 우리들의 생각이 온 누리에 메아리쳐 갈 것을 기대하여 ‘합창단 은빛 메아리’라 이름 지었다. 이를 위하여 모두가 한마음 되도록 노래를 부른다. 한 소리 내어 한마음 되기 위함이요 협조와 조화의 정신을 굳히기 위함이다. 또한 ‘봉사단 은빛메아리’, ‘위문단 은빛메아리’, ‘후원회 은빛 메아리’ 등으로 발전할 것을 꿈꾸며 우리 노인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 다소나마 이 사회에 이바지 하고자 함이다.

합창단 은빛메아리TenorⅠ: 손재홍 강세영 홍양표 김광영 김영준 백건사 서상한. TenorⅡ: 박창용 김경칠 백춘실 박준식 장재진 신정희 문흥채 박헌철 노태룡 고무칠 이철상 박영환. 바리톤: 이상복 김영택 장지환 전규석 김경호 임무광 이태모 김문영 정해균 김성수 이동목 박희무. 베이스: 이은호 전화열 김무현 김우호 김정기 홍성대 김정치 맹호섭 권세현 박세관 나채현 김도양 최봉수 임성규 지휘: 전효숙 반주: 최주현. 빛나라중창단 ∥ 김가윤 김미조 김서연 손지아 여채윤 이채원 정하율 최주은 하다경 황지윤 지도 김난경